SHOP
브랜드
룩북
미디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2

MEDIA 2

MEDIA 2

게시판 상세
제목 태진아, 변함없는 후배 사랑 “한승우 이대휘 많이 사랑해주세요”
작성자 안전지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18 18:1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태진아가 젊은 후배 가수들과 세대를 아우르는 우정을 과시했다.

태진아는 6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사랑하는 대휘와 ‘엠카’ 대기실에서 대휘, 태진아 여러분 대휘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빅톤 한승우, 에이비식스 이대휘와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진아가이대휘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 태진아는 “엠카 대기실에서 사랑해 승우야. 여러분 승우 사랑해주세요”라는 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비슷한 무대의상을 입고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진아는 그동안 워너원과(Wanna One) 엑스원(X1) 등 가요계 후배들과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진아는 워너원과 엑스원 멤버들은 물론, 다른 젊은 가수들과 함께 호흡하고 그들과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며 “워낙 가요계 후배들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신곡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 태진아는 12일 KBS 2TV ‘뮤직뱅크’, 15일 TBN교통방송 ‘박철의 방방곡곡’, 20일 MBC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22일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고향가는 기차를 타고’는 타향에서 흩어져 살던 가족들이 명절날 고향에 모여 부모님과 오손도손 정겹게 지내는 내용을 담았다. 가수와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루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반항아 콘셉트의 무대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진아는 이루와 함께 쌍방울 트라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치킨더홈, 대한ENG, 의류브랜드 안전지대 광고모델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태진아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출처 - 뉴스엔 https://www.newsen.com/news_view.php?uid=202006121421480410
첨부파일 20200618_181414.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